{"type":"img","src":"https://cdn.quv.kr/wtfo9600y%2Fup%2F61020c30a5e6f_1920.png","height":"55"}
  • 회사 소개
  • 제품 소개
  • 교육 프로그램
  • 고객센터
  •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×
     
     
    섹션 설정
    {"type":"img","src":"//cdn.quv.kr/wtfo9600y/up/61023890e3369_1920.png","height":"45"}
  • 회사 소개
  • 제품 소개
  • 교육 프로그램
  • 고객센터
  • FAQ

    자주 하는 질문

    Q. 온라인에서 제품을

    구매할 수 없나요?





    셔블프로페셔널은 고객님과 가까운 헤어살롱에서

    구매 가능합니다.
    셔블프로페셔널은 올바른 유통 과정을 위해

    온라인으로 구매 불가능하신 점 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현재 대리점 찾기는 홈페이지에 마련되어 있지만,

    살롱 찾기는 준비 중이므로 구매 원하시면

    저희 본사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( 소비자 상담실 070-4024-1201 )


    Q. 교환 및 환불



    셔블프로페셔널은 헤어살롱과 대리점에서만

    판매하고 있습니다.


    저희 브랜드와 유통 업체가 아닌 곳은

    공식 판매처라고 볼 수 없으며, 불법 온라인 쇼핑몰과

    블로그 및 유튜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시고

    발생한 모든 부분에 대해서는 

    폐사의 보상기준에 따라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 Q.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 

     

    셔블프로페셔널은 헤어 전문가용 브랜드로 제품을 취급하는 헤어 살롱 또는 대리점에서만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. 본사에 문의 주시면 가까운 헤어 살롱 또는 대리점을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헤어 살롱, 공식 대리점 외 온라인 및 블로그, 중고 판매 사이트 등 기타 매체를 통해 판매 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소비자 상담실 070-4024-1201

    Q. 교환 및 환불

     

     

    헤어 살롱, 대리점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단, 제품을 취급하는 공식 판매처(헤어 살롱 또는 대리점) 외 불법 온라인 쇼핑몰과 블로그 및 유튜브 등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공식 판매처라고 볼 수 없으며, 제품을 구매하시고 발생한 모든 부분에 대해서는 폐사의 보상기준에 따라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{"google":["Questrial"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{"google":["Questrial"],"custom":["Noto Sans KR"]}
    {"google":[],"custom":["Noto Sans KR"]}